네이처리퍼블릭,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선봬
2018-07-10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30가지의 감각적인 컬러와 텍스처를 팔레트 하나에 담아 매일 새로운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는 브라운과 핑크, 코럴, 버건디 등 활용도 높은 계열의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섀도로 구성돼 전문가가 터치한 듯 프로페셔널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투명 용기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제작돼 30가지 컬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실용적이다.
아울러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로맨틱한 소녀부터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에 따라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돼 선명한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출시를 기념해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 한 아이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전 색상 발색과 두 가지 반전 메이크업 연출법이 담겨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다양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을 소장하고 싶은 여성들의 욕구는 높지만 단색 컬러를 여러 개 구매하기는 부담스럽고, 더욱이 다 쓰지도 못하는 점을 반영해 합리적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