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선보여
2018-07-18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은 칙칙해진 피부에 보송함과 화사함을 더해줄 수정 화장 전용‘리터치 쿠션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은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 사이즈 쿠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마치 고급 디저트,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의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피부톤과 메이크업 습관에 따라 쿠션 파운데이션 2종과 선 쿠션 1종 중 선택할 수 있다.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은 화장이 무너진 칙칙한 피부에 톡톡 두드리면 처음처럼 화사한 생기를 채워주는 수정 메이크업 전용 쿠션이다.
또한 수정 화장에 최적화된 리터치 피니시 포뮬러가 함유돼 바르는 순간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해주고 뛰어난 고정력으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마일드 선’은 100% 무기 자외선차단제가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았는 선 쿠션으로 물과 땀에 강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네이처컬렉션 관계자는 “네이처컬렉션만의 차별화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휴대 간편한 ‘수정 메이크업 전용 쿠션’ 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 보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 네이처컬렉션만의 컬러를 가진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