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휴가철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 실시
2018-07-27 이영선 기자
[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금호타이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하계 휴가철 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한타이어산업협회의 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 주말인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금호타이어는 화성 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여주 휴게소(영동고속도로, 강릉 방향), 군산 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 함안 휴게소(남해안고속도로, 순천 방향) 등에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기간 동안 각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금호타이어의 전문가들이 타이어 공기압 보충 및 마모 상태 점검, 위치 교환, 밸런스 점검, 펑크 수리, 워셔액 보충 등 각종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
아울러 여름철 올바른 타이어 사용방법에 대한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실시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요즘 같이 폭염이 계속되는 여름철엔 타이어에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기 때문에 특히 이동거리가 긴 휴가철에는 안전 운행을 위한 타이어 점검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휴가를 많이 떠나는 시기에 금호타이어의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통해 가족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