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지현, 세련미 담은 ’로맨틱 시티 네파룩’ 화보 공개
2018-08-24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배우 전지현이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스타일리시 아웃도어’를 테마로 2017년 가을·겨울(F/W)컬렉션을 발표하며 아웃도어 트렌드를 이끌 시티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전지현은 네파와 함께 올 가을과 겨울,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속 도시적인 감성에 주목해 일상 속에서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시티 아웃도어룩을 선보인다.
아울러 고급스럽고 풍성한 퍼(Fur), 세련된 색감, 트렌디한 기장과 핏감이 특징인 이번 컬렉션을 통해 네파만의 젊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돋보이는 아웃도어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프랑스 파리에서 ‘그녀가 파리를 사랑하는 이유(Reason to love Paris)’를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문화예술의 도시 파리와 전지현이 가지고 있는 로맨틱한 무드에 초점을 두고 도심 속 일상이 가지고 있는 낭만과 여유로움을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리를 배경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다운재킷과 전지현의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가 어우러져 모던한 시티 라이프 패션 화보를 완성됐다.
네파는 이번 시즌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제품들로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매해 ‘전지현 패딩’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알라스카 다운재킷을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 해 선보일 예정이며, 타사와는 차별화 된 트렌디한 기장의 벤치 다운과 사파리 스타일 다운재킷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도 공략한다는 계획.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경량 다운재킷과 기능성 스웨터, 이너 제품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제품군 확대에도 나선다.
네파 관계자는 “전지현과 프랑스 파리의 공통점이라 할 수 있는 로맨틱한 무드를 통해 네파 제품의 스타일리시함을 극대화 시키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