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가 추천하는 가성비 높은 울코트 만나보세요”
2018-08-30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이랜드월드의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본격적으로 다가온 가을을 맞이해 핸드메이드 데일리코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로엠이 선보인 ‘박신혜 슈가 코트’는 남들보다 빠르게 준비하는 패션 트렌드 세터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호주산 100% 최상의 원모와 이중직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캐시미어 원단 가공을 통해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도록 했으며, 시접처리가 보이지 않도록 수작업 하여 봉제선이 드러나지 않아 깔끔하면서도 군더더기 없이 슬림한 핏을 연출 할 수 있도록 했다.
로엠은 ‘박신혜 슈가 코트’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로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예약 구매 하시는 분들께 10% 할인 혜택을 드리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월드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선보이는 박신혜 슈가 코트는 라이트퍼플, 브라운, 차콜, 블랙 등 총 4가지 컬러로 다음달 중순 로엠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로엠 관계자는 “편안한 핏과 루즈한 기장으로 활동성이 높으면서도 보온성이 우수해서 가을 날씨에 제격인 아이템”이라며 “로엠이 선보이는 박신혜 슈가 코트로 분위기 있는 가을 패션룩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