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 출시
2018-09-05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마몽드는 무궁화의 보습력을 담아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은 무궁화의 보습력을 담아 더욱 촉촉한 커버를 완성해주는 쿠션 제품이다.
지난 5월에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보송한 커버를 완성하는 ‘브라이트닝 커버 파우더 쿠션’과 촉촉한 커버를 완성하는 ‘브라이트닝 커버 워터리 쿠션’을 출시했다면,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은 가을, 겨울 시즌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탄력이 느껴지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제품이다.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은 마몽드만의 브라이트닝 커버가 함유돼 다크닝 걱정 없이 화사한 피부 표현과 들뜸 없는 밀착 커버를 선사해준다.
아울러 무궁화 세라마이드 보습 앰플이 포함돼 피부에 촘촘한 보습막을 만들어줘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 시즌에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이 외에도 타공이 있는 꽃잎 모사 퍼프가 피부 속 촉촉함과 커버력을 높여 건강한 탄력 윤기 피부를 연출해주며, 샘물처럼 촉촉함이 솟아나는 워터 펌프 담지체가 촉촉한 수분감과 높은 커버력을 제공한다.
마몽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하는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은 화사하게 한 톤 맑아진 커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며 “자신의 피부 톤에 맟춰 선택할 수 있도록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