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인국, 패션화보 통해 팬들과 ‘눈맞춤’
2017-09-20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최근 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열연을 펼쳤던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잠시 휴식을 취하는 동안 패션필름을 통해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서인국은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의 패션필름을 통해 다양한 데일리아웃도어룩을 멋지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사했다.
특히, 서인국은 환한 미소에서부터 시크한 눈빛, 부드러운 눈웃음, 익살맞은 표정까지 여심을 강타할 여러 가지 표정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아웃도어 액티비티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활용도 높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아웃도어룩은 서인국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또 어느 착장에나 어울리는 사파리 재킷, 보머 스타일의 화이트 패딩 등 유행 아이템을 소화하는가 하면 캐주얼한 아웃도어 스타일, 비니 모자를 쓴 댄디한 패션, 스포츠 스타를 연상케 하는 트레이닝룩까지 가을, 겨울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아울러 커플룩을 연출한 여자 모델과의 케미도 눈여겨볼 거리다. 두 사람은 색상이 서로 다른 바람막이 재킷으로 커플룩을 연출했다.
또한 디테일은 같지만 길이감이 달라 색다른 매력을 주는 재킷, 무늬는 같지만 서로 다른 디자인인 다운재킷 등 커플룩의 다양한 공식을 적용해 데일리아웃도어룩의 커플룩도 스타일리쉬하게 제안했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커플룩에서 두 사람이 착용한 다운재킷은 이번 2016 가을·겨울 시즌의 이젠벅 테마 패턴을 적용한 것으로, 마치 니트를 짠 듯 자연스러우면서 포근한 인상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