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업데이트
2018-09-28 전민수 기자
[파이낸셜리뷰=전민수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 등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 2종이 공개됐다. 이와 관련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와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태고’ 박무진을 선보였다. 냉철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집행위원 P’가 새롭게 추가됐다.
아울러 ‘집행위원 P’의 신규 인연 1종이 추가됐고, 기존 캐릭터인 추석 웅녀, 나봉침, 하데스에 대한 캐릭터 능력치가 상향 조정됐다.
또한 신규 캐릭터 2종의 초기 동선과 학교 시스템을 개편했다. 다음달 15일까지 공식 카페의 게시판을 통해 업데이트 된 학교 대항전에 대한 개선 사항 및 버그를 제보한 유저를 대상으로 영혼석과 이벤트 뽑기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갓 오브 하이스쿨’은 다가오는 명절 추석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같은 기간 동안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에게 골드와 캐릭터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태고 장비 던전과 하이스쿨 레이드를 정해진 횟수만큼 클리어하면 ‘10연속 태고장비 조각 뽑기권’을 지급하며, 10월 2일부터 9일까지 보스레이드 천상대전을 30회 이상 클리어하면 이무기 머리띠 조각 200개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3명의 GM이 준비한 추석선물 투표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추가된 신규 캐릭터 2종과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민족의 최대 명절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