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에이프릴과 함께한 RLBB 립 화보 공개
2018-10-19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톤 다운된 말린 장미빛의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3종을 출시하며 걸그룹 에이프릴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컬러는 모카로즈무스와 쉬어로즈무스, 돌체로즈무스 3가지로 세계 뷰티 트렌드로 자리잡은 MLBB(My Lips But Better)와 인기 컬러인 말린 장미(Rose)를 접목해 RLBB(Rose Lips But Better)라는 네이처리퍼블릭만의 립 컬렉션을 완성했다.
RLBB 립 컬렉션 뮤즈로 발탁된 걸그룹 에이프릴은 이번 화보를 통해 기존의 풋풋한 소녀 이미지에서 성숙하고 매혹적인 여신의 모습으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핑크 로즈빛의 ‘쉬어로즈무스’는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살려주며, 브라운 컬러에 피부 혈색을 더하는 로즈 컬러가 배합된 ‘모카로즈무스’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전해준다. 또 진한 말린 장미 컬러의 ‘돌체로즈무스’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더해준다.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는 생생한 발색력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네이처리퍼블릭의 립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5호 브릭레드무스’ 컬러는 출시 세 달 만에 24만 개 판매고를 올리며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으며, 이에 힘입어 레드무스와 오렌지무스 등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의 다른 컬러까지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 제품은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무스 텍스처가 뭉침 없이 고르고 가볍게 스며들어 선명한 립 컬러를 오랜 시간 지속시켜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팁이 내장돼 양 조절이 가능하며 입술 중앙에 톡톡 찍어 바르면 청순한 분위기를, 꽉 채워 바르면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