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캡티바’ 고객 시승 이벤트 개최
2017-09-23 신미애 기자
[파이낸셜리뷰=신미애 기자] 한국지엠의 쉐보레(Chevrolet)는 우수한 상품성과 편의사양을 갖춘 쉐보레 SUV 캡티바를 타고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쉐보레는 다음달 16일까지 강원도 고성 델피노(Delpino) 리조트를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야외활동에 최적화 된 캡티바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향후 4주간 지속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델피노 리조트에 방문해 시승접수를 하면 순차적으로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에 참여하는 고객은 최대 4시간 동안 유류비 부담없이 시승 혜택을 누리는 한편, 쉐보레가 추천하는 약 90km 거리의 시승코스를 선택하거나 자유롭게 시승 코스 설정이 가능해 다양한 구간을 주행하며 캡티바의 뛰어난 성능을 만끽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시승 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델피노 리조트 스위트룸 숙박권, 테디베어 뮤지엄 입장권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관계자는 “본격적인 나들이 계절인 가을을 맞아 쉐보레 RV 라인업을 대표하는 캡티바를 고객들이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역동적인 스타일은 물론 프리미엄 엔진과 변속기를 탑재해 우수한 주행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의 뛰어난 상품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