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그라파이트‧퍼플‧크림 4가지 색상, 인디고‧탠저린 추가 구성
오는 8일 출시 코앞 “1020세대 선호하는 성능·카메라·디자인 담아”
[파이낸셜리뷰=박영주 기자] 삼성전자가 102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갤럭시 S23 FE’를 8일 국내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프리미엄 성능, 독보적 카메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담은 제품”이라며 “자신의 취향과 표현을 중요시하는 1020세대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 강조했다.
갤럭시 S23 FE는 ▲민트 ▲그라파이트 ▲퍼플 ▲크림 네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지만,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서는 기본 색상 외에도 ▲인디고 ▲탠저린 두가지 색상을 추가로 출시한다.
오는 8일 출시 코앞 “1020세대 선호하는 성능·카메라·디자인 담아”
가계통신비 절감 위해 ‘갤럭시 퍼펙트 프로그램’ 도입
삼성전자는 정부의 가계통신비 절감 기조에 발맞춰 갤럭시 S23 FE 구매 고객을 위한 ‘갤럭시 퍼펙트(perFEct) 프로그램’도 도입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갤럭시 S23 FE’를 구매할 경우, 24개월 후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출고가의 50%를 보상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이동통신사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또한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FE를 구매한 소비자가 부담없이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갤럭시 Trial’을 선착순 600명으로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삼성닷컴과 삼성스토어 10개 매장(삼성 강남/홍대/부천중동/청담/연수송도/분당/대전/상무/동대구/창원)에서 8일부터 운영되며, 해당 프로그램으로 갤럭시 S23 FE를 구매한 고객은 자유롭게 제품을 사용해본 후 제품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품을 신청하면 환불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FE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혜택도 구성했다. 이달 22일까지 갤럭시 S23 FE를 개통한 고객에게 갤럭시 스마트태그2나 25W PD 충전기 절전형(EP-T2510X) 중 한가지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은 삼성닷컴 앱에서 본인이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CU편의점에서 연세우유 생크림빵 등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디저트 교환권 1매와 CU 디저트 50% 할인권, 그리고 호요버스의 RPG게임 ‘붕괴: 스타레일’의 성장 지원팩이 제공된다. 다음달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삼성닷컴 앱에서 갤럭시 S23 FE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개통기간에 따라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체험권과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체험권 등도 지급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FE 고객을 위한 다양한 액세서리도 출시한다. 폰 꾸미기에 진심인 1020세대를 위해 ‘피클스더프로그’, ‘조구만 스튜디오’, ‘카카오프렌즈’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액세서리 세트와 패딩 케이스 등을 출시한다. ‘스마트뷰 월렛’, ‘실리콘’, ‘클리어 가젯’ 3종의 정품 케이스도 출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23 FE는 1020세대의 트렌드, 취향,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디자인과 기능을 담은 완벽한 스마트폰”이라며 “프리미엄 성능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갤럭시 S23 FE로 나만의 개성 있는 모바일 라이프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