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했니?] 이랜드
[오늘 뭐했니?] 이랜드
  • 김희연 기자
  • 승인 2024.05.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 #이랜드파크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이랜드월드에서는 로엠과, 클라비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새로운 패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도 가정의 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포 마이 페어런츠(For My Parents)’ 패키지를 준비했다.

로엠X꾸까 여름 캠페인

 
로엠x꾸까 협업 캠페인 화보/사진=이랜드
로엠x꾸까 협업 캠페인 화보/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플라워 기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꾸까(KUKKA)와 협업한 새로운 여름 캠페인을 오늘 13일 공개했다. 
‘Love we found’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자유로운 일상에 스며든 순수하고도 청량한 사랑을 꽃과 함께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컬렉션은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가벼운 소재로 제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라운드 트위드 자켓’은 매년 로엠의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상품으로 신상품 출시 후 인기에 힘입어 핑크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린넨 라이크 소재의 ‘린넨 반팔 자켓’은 여유로운 핏으로 제작돼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으며, 착용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비건 레더 벨트를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특히 ‘티어드 롱 원피스’는 로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유형의 원피스 제품으로, 바스락거리는 느낌에 티어드(tiered, 층이 진) 디테일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다.  꾸까와의 협업을 기념해 로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기간 한정 혜택도 제공한다. 13일부터 23일까지 해당 기간 신상품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 50명에게는 스페셜 꽃다발을, 24일부터 26일까지 첫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한정판 ‘슈가 캔들’과 엽서를 증정한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분들께 사랑과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하며 “일상에서 마음을 전하는 순간에 입기 좋은 옷과 꽃으로 이번 여름에는 더욱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엠과 꾸까가 함께한 2024 여름 캠페인은 로엠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6일에는 스타필드 수원 1층 팝업 스토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스타필드 수원에서 열릴 로엠x꾸까 팝업 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 한정판 슈가 캔들을 선보인다.

클라비스, 에소닉 리조트 컬렉션 파트2

 
클라비스, 에스닉 리조트 컬렉션 파트2./사진=이랜드
클라비스, 에스닉 리조트 컬렉션 파트2./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에스닉 리조트(Ethnic Resort)’ 컬렉션 파트2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 화보에서는 이국적인 보태니컬 무드 속 시원하게 여름 휴가를 즐기는 조윤희의 모습이 담겼다. 대표 아이템은 아이보리 셋업으로 시원하면서도 구김이 덜한 소재로 제작됐으며, 블루종 블라우스의 버튼 포인트와 플레어 스커트에 포함된 꼬임 벨트가 에스닉한 감성을 더했다. 이랜드 클라비스 관계자는 “지난 5월 1일 공개한 에스닉 리조트 컬렉션 파트1도 고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하며 “곧 여름을 맞는 고객들이 클라비스의 이번 컬렉션과 함께 휴가룩을 부담없이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닉 리조트(Ethnic Resort)’ 컬렉션 파트2는 클라비스 공식 홈페이지, 이랜드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8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클라비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이랜드몰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5월 13일부터 19일까지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포 마이 페어런츠 패키지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_전경./사진=이랜드파크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_전경./사진=이랜드파크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효(孝)캉스(효도+바캉스)’ 테마의 ‘포 마이 페어런츠(For My Parents)’ 패키지를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부모님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지점별 특성이 담긴 콘텐츠 중심으로 기획됐다. 지점별 주요 상품 구성은 ▲조식, ▲관광지 입장권, ▲지역 특산품, ▲객실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등이다. ‘포 마이 페어런츠’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4곳(켄싱턴호텔 평창·설악,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9곳(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설악비치·가평·충주·지리산하동· 지리산남원·경주·제주중문·서귀포)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부모님이 여행 시 선호하는 콘텐츠 또는 각 지역의 랜드마크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이용 시 ▲시그니처 주전부리 한상(곶감 호두말이, 금귤정과, 수제양갱, 전통차 등), ▲남원의 6대 관광지(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지리산허브밸리 등) 2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켄싱턴호텔 설악에서는 ▲설악산의 절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조식 뷔페 2인 ▲디너 코스 요리 2인, ▲척산온천 휴양촌 이용권 2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사랑하는 부모님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효캉스(효도+바캉스)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소중한 부모님을 위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을 선물하며 가족분들과 뜻깊은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