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박영주 기자] 롯데호텔은 L7해운대의 개관 한달째를 맞아 ‘릴랙스 위드 비렉스’와 ‘오드칠성:메모리즈 인 퍼퓸’ 등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소노인터내셔널의 펫 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한국후지필름과의 제휴로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기록할 아날로그 프리미엄 카메라 무료 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예비부부를 위한 상견례 패키지 ‘백년가약’을 출시했다.
금호리조트는 ‘아시아나 웨이하이컨트리클럽 앤 리조트’가 골프와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름 휴양지로 주목받고 있다는 소식을, 이랜드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은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과 프로모션에 나섰다.
#롯데호텔앤리조트
6월 오픈한 ‘L7 해운대’…개관 기념, 협업 패키지 2종 선보여
개관 한달째를 맞는 L7해운대가 호텔 신규오픈을 기념하는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릴랙스 위드 비렉스(Relax with BEREX)’는 코웨이의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안마의자인 페블체어를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스위트룸을 포함한 오션뷰 객실과의 조합으로 일상에서 잠시 떨어져 바다 조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비렉스 페블체어는 코웨이만의 특허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과 ‘3D 안마 모듈’을 탑재해 사용자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11가지 다양한 안마모드와 최대 137°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돼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선보이는 니치 향수 패키지 ‘오드칠성:메모리즈 인 퍼퓸(Eau de Chilsung: Memories in Perfume)’도 있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오드칠성 향수 1종으로 구성된다. 니치 퍼퓸 전문 브랜드 ‘살롱 드 느바에’에서 내놓은 ‘오드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Eau de Chilsung et Salon de Nevaeh)’ 중 ‘칠성사이다’를 모티브로 한 향수 2종과 맥주 ‘클라우드’를 모티브로 한 향수 1종까지 3종 중 랜덤 제공된다.
칠성사이다를 모티브로 만든 ‘르 사피르(Le Saphir)’는 스파클링한 라임에 각각 은방울꽃과 아카시아잎 향을 가미해 깔끔한 향취를 낸다. ‘페트리코(Petrichor)’는 린넨과 샌달우드가 달콤한 라임과 만나 이슬과 나무 향취를 경험할 수 있다.
클라우드 맥주에서 영감을 얻은 ‘비터 멜로우(Bitter Mallow)’는 맥주의 쌉싸름하고 깊은 바디감을 표현한 향수로 숲에서 뿜어져 나오는 흙내음이 어우러지며 차분하고 드라이한 우디와 부드러운 잔향을 느낄 수 있다.
보틀 디자인은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칠성사이다와 클라우드의 병 모양을 본뜬 보틀 위에 음료의 엠블럼을 얹었다. 향수가 지향하는 색상을 입힌 컬러 보틀로 디자인의 심미성을 높였다.
#소노인터내셔널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반려동물과 추억 기록할 ‘펫 메모리즈’ 행사
소노인터내셔널(회장 서준혁)이 운영하는 펫 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한국후지필름과 제휴를 통해 반려동물과 추억을 기록할 아날로그 프리미엄 카메라 무료 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오는 8월18일까지 비발디파크 ‘소노펫 라운지’에 별도의 체험존을 설치하고,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한국후지필름의 신제품 ‘mini 99’ 혹은 ‘mini Evo’의 무료대여 서비스와 필름 10매, 종이앨범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대여한 카메라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 한장을 체험존 내 ‘펫 메모리즈’ 게시판에 전시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스위트 1박 숙박권도 제공한다.
이밖에 소노펫클럽앤리조트에서 한국후지필름의 제품 체험 후 작성한 후기를 SNS에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한국후지필름과 제휴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하게 됐다”며 “올여름 소노펫클럽앤리조트에서 체험존을 통한 이벤트도 참여하고 푸짐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예비부부 위한 상견례 패키지 ‘백년가약’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 더 플라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상견례 패키지 ‘백년가약(上百年佳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플라자 중식당 ‘도원’은 늘어나는 혼인건수와 상견례 예약 수요에 맞춰 예비부부를 위한 상견례 패키지를 기획했다.
패키지는 두가지 코스로 구성됐다. 코스A는 비취 해산물 대게살 수프를 시작으로 ▲바닷가재살 레몬크림소스 ▲가리비살 해삼 속박이와 전복 ▲행복 장수탕면 등 6가지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코스B는 7가지 메뉴로 ▲전가복 수정피 ▲활바닷가재 송로버섯 소스 ▲캐비아를 올린 한우 안심 자연송이 볶음 등을 준비했다.
상견례 코스에는 건해삼‧송로버섯 등 부와 행복, 장수를 상징하는 재료를 사용했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예비부부 이름이 새겨진 메뉴 리플릿 ▲즉석 사진 촬영 ▲단독 룸 우선 배정 등 서비스도 제공된다. 해당 코스는 사전예약으로 운영된다.
한편, 더 플라자는 예로부터 최고 명당으로 평가 받아왔다. 더 플라자 자리는 조선시대 왕이 제례를 지내던 ‘지천사’와 명나라 사신을 접대한 ‘태평관’이 위치했던 곳이다. 호텔 별관 자리는 과거 돈과 행운이 모이는 ‘상공회의소’였다.
#금호리조트
골프와 관광 동시에…‘아시아나 웨이하이 컨트리클럽 앤 리조트’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는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아시아나 웨이하이컨트리클럽 앤 리조트’가 국내 여행객들에게 골프와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름 휴양지로 주목받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아시아나 웨이하이 CC’는 중국 산둥성의 웨이하이(위해, 威海市)시 북부 해안가를 따라 지어진 명문 골프장이다. 모든 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사방으로 펼쳐진 푸른바다와 반짝이는 암석들 사이에서 자연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어 인기 관광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인천공항에서 비행시간 1시간 이내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다.
‘아시아나 웨이하이 CC’ 골프 코스는 미국 골프 플랜사의 대표 설계자 데이비드 데일(David M.Dale)의 손을 거쳐 오션사이드 링크스 코스(18홀)로 탄생했다.
자연과 어우러진 코스 배치 및 시시각각 변하는 바닷바람과 지형을 고려해 도전적이고 전략적인 샷을 구사할 수 있도록 설계돼 라운딩의 재미를 더했다. 모든 홀에 고급 잔디인 벤트글라스를 식재해 사계절 내내 푸른 잔디를 만끽하며 골프를 체험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골프장 내 호텔과 빌라 등은 삼면이 모두 바다로 둘러싸여 전 객실에서 기이한 암석과 절벽이 있는 ‘아시아나 웨이하이 CC’만의 독특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숙박시설은 스위트룸 50실, 디럭스 스위트룸 3실, 빌라는 70평형(232 ㎡) 24동, 110평형(364 ㎡) 3동으로 구성됐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지난해 3월부터 외국인들의 중국 관광비자 발급이 재개되고 9월에는 비자 발급절차가 간소화되는 등 관광 목적의 중국 입국장벽이 낮아지면서 국내 이용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어드벤처 광장&주주팜 리뉴얼 오픈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8월1일 어드벤처 광장과 주주팜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어드벤처 광장은 유럽식 정원을 모티브로 한 복합형 힐링공간으로 재탄생된다. 어드벤처 광장 중앙에는 식물로 꾸며진 건물과 나무에 둘러싸여 아늑한 느낌을 주는 ‘코트야드 가든’이 자리한다.
코트야드 가든에서는 360도 회전하는 캐릭터 분수와 함께 물소리‧새소리를 들을 수 있다. 어드벤처 광장 동측에는 아웃도어 컨셉의 ‘비어가든’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공간에서는 맥주와 함께 간식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주주팜’은 규모를 확대해 선보인다. ▲토끼팜 ▲버드파크 ▲페럿하우스 ▲페팅주(야외주주팜) ▲실내 주주팜 ▲알파카팜파크 ▲비비프렌즈가든으로 7개의 동물관에서 280여 마리 동물을 직접 만나고 교감해볼 수 있다.
기존의 토끼농장은 약 60m 길이의 ‘트리워크(공중 산책로)’를 통해 토끼를 더욱 가까이 볼 수 있는 ‘토끼팜’으로 리뉴얼된다. 트리워크에는 벚나무가 조성돼 봄철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산책로로 거듭난다.
주주팜에 있던 ‘사랑새관’은 어드벤처광장 옆으로 옮겨져 ‘버드파크’로 새롭고 규모있게 선보인다. ‘페럿하우스’에서는 희귀 앵무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월드는 어드벤처 광장 및 주주팜 리뉴얼을 기념해 자연·생물 콘텐츠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그박사’ 팬미팅을 8월17일 진행한다. 11시부터 12시까지 어드벤처 광장에서 열리는 ‘에그박사 토크콘서트’에서는 주주팜 동물 관련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13시에서 15시까지 실내 매직시네마에서는 에그박사 1:1 사인회, 포토타임 등도 진행된다.
이월드 관계자는 “유럽식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어드벤처 광장과 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주주팜을 새롭게 준비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월드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야외 복합형 힐링 공간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호텔스컴바인
라쿠텐 트래블과 일본 숙소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과 손잡고 일본 숙소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양사는 올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고객들이 합리적 비용으로 일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는 호텔스컴바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일본 숙소를 검색한 뒤, 라쿠텐 트래블 상품으로 예약하면 즉시 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호텔‧료칸 등 호텔스컴바인과 라쿠텐 트래블이 제공하는 일본 전역의 모든 숙소를 대상으로 하며, 투숙은 올해 12월31일까지 가능하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경제적인 여행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호텔스컴바인은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으로서 많은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 마련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