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했니?] 이랜드
[오늘 뭐했니?] 이랜드
  • 김희연 기자
  • 승인 2024.09.0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5일 이랜드 그룹 계열사는 가을을 맞이해 새로운 소식을 알려왔다.
사진=이랜드그룹

로이드, 뮤즈 손예진과 함께한 화보 공개

이랜드 그룹 주얼리 · 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손예진과 함께한 24년 FW 시즌 첫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손예진은 로우 번 헤어와 오버 핏 셔츠에 목선 아래로는 로이드의 ‘로즈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포인트로 매치했다. 손예진이 착용한 로이드의 로즈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장미 꽃잎의 유려한 곡선을 모티프로 한 디자인과 희소성이 높은 핑크 다이아몬드로 세팅 됐으며, 로이드에서 선물용으로 손꼽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핑크 다이아몬드는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지닌 뮤즈 손예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주얼리”라고 말하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로즈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포함해 손예진 컬렉션에 대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이랜드그룹
사진=이랜드그룹

이월드, ‘펌킨 페스타’ 가을 축제 공개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7일부터 11월 3일까지 가을 시즌 축제 ‘펌킨 페스타(PUMPKIN FESTA)’를 진행한다. ‘펌킨 페스타’는 호박의 주황색을 메인 컬러로 새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는 가을 테마 축제다. 판타지광장, 하트광장, 우산로드, 코트야드 가든 등 이월드 내 곳곳에서 가을 무드의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주주팜은 풍성한 호박 장식을 더해 가족 단위 방문객을 맞이한다. 이월드는 전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펌킨 디스코 파티’를 올해 처음 선보인다. 이월드의 마스코트 ‘포포’가 기획하고 장식한 ‘펌킨빌리지’에서 파티가 열리는 에피소드를 담은 공연이다. 새로운 캐릭터 ‘스푸키’와 이월드 대표 캐릭터 ‘비비’, ‘포포’, ‘라라’ 등이 무대 주인공으로 나선다. 해당 공연은 다이나믹 광장에서 매주 주말 14시, 17시 30분에 진행된다. 마스코트 옆에 있는 ‘캔디 엠버서더’와 찍은 인증샷을 소셜네트워크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축제 기간 중 야간에는 2030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공포 콘텐츠 ‘바이러스 Z’도 진행한다. ‘바이러스 Z’는 미치광이 의사에 의해 감염된 좀비들이 펼치는 인간사냥과 특전사들의 구출작전을 담은 액션 공연이다. 해당 공연은 다이나믹 광장에서 9월 7일부터 매주 토요일 20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가을 축제를 기념해 불꽃쇼 ‘이월드 인더스타즈(EWORLD in the Stars)’도 진행된다. 83타워를 배경으로 선보이는 불꽃쇼는 9월 7일과 9월 21일 20시에 약 6분 동안 진행된다. 이월드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기념해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즐기기 좋은 펌킨 컨셉의 축제와 테마 공간을 준비했다”며, “9월 말에는 약 6612㎡ (2천 평) 규모의 황화코스모스 가든을 선보이는 등 대형 휴양 공간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랜드그룹
사진=이랜드그룹

그랜드 켄싱턴, 회원 전용 라운지 네번째 오픈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밸리점’을 오픈했다.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은 그랜드 켄싱턴 회원 전용 프라이빗 VIP 라운지로 그랜드 켄싱턴의 철학, 스토리, 체인 현황 등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은 지난해 3월 서울시 서초구 뉴코아 강남점과 6월 강원도 고성의 설악비치점 오픈, 7월 제주 서귀포점에 이어 강원도 고성에 설악밸리점을 네번째로 오픈했다.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 전 지점에서는 그랜드 켄싱턴 회원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클래스와 아트 갤러리, 맞춤형 여행 큐레이션 등 다양한 VIP 멤버십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밸리점은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웰컴센터 2층에 위치해 울산바위의 비경을 파노라마뷰로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커피와 음료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그랜드 켄싱턴 회원은 물론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밸리점에서는 1:1로 개인별 버틀러를 지정해 멤버스 클럽 혜택과 회원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그랜드 켄싱턴 관계자는 “올해 본격적으로 회원모집을 시작하면서 그랜드 켄싱턴 회원 수가 전년대비 2배 성장해 서비스를 보다 강화하고자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 네번째 회원 전용 라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프라이빗한 공간과 버틀러 서비스를 통해 그랜드 켄싱턴만의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