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철도역에서 펼치는 즐거운 추석 이벤트
코레일유통, 철도역에서 펼치는 즐거운 추석 이벤트
  • 김희연 기자
  • 승인 2024.09.1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유통, 추석 맞이 전국 철도역에서 다양한 혜택 제공
명절 기차여행객 위한 특별 쇼핑백·간식 패키지 이벤트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모빌리티 서비스 리딩 기업 코레일유통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국 철도역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철도를 이용해 고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즐거운 명절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스토리웨이 편의점./사진=코레일유통
스토리웨이 편의점./사진=코레일유통
추석 연휴 기간 전국 철도역에 위치한 코레일유통의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쇼핑백이 제공된다.
기차여행의 대표 간식인 사이다와 계란을 패키지 상품으로 기획한 ‘구운란사이(구운란+사이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PB물티슈가 증정된다.  또한 오는 13일에는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서울역, 용산역 등에 위치한 직영편의점 30개소에서 손전등과 호루라기로 구성된 안전 세트를 제공하는 ‘안전지킴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에서는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명절간식인 약과와 강정을 증정하는 달콤한 이벤트가 오는 13일부터 7일간 이어진다. 더불어 스토리웨이 플러스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은 아메리카노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코레일유통의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스토리웨이플러스 앱을 설치한 고객에게는 ‘뷰 포토부스’ 무료 촬영 기회가 제공된다. 이 행사는 오는 13일 서울역, 대전역 등 주요 KTX 역사 ‘뷰 포토부스’ 진행하는 KTX역: 서울역, 영등포역, 수원역, 청량리역, 대전역, 동대구역 총 6곳 맞이방 6곳에서 진행된다. 

명절 동안 철도역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역특산품을 판매하는 ‘고향뜨락’과 중소기업 우수상품을 취급하는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는 다양한 선물 세트 할인 행사가 펼쳐지며, 전국 역사 맞이방에서는 151개의 다양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철도역에서 고객들이 명절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