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토니모리는 오는 14일까지 5일간 ‘빅 세일(BIG SALE)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로즈데이(5월 14일)·성년의 날(5월 21일) 등 기념일뿐 아니라 결혼식 등 메이크업에 신경 써야 하는 날이 많은 5월을 더욱 독보이게 만들어 줄 빅세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주요 품목으로는 ▲립 메이크업 ▲브러쉬 ▲아이라이너 ▲퍼퓸 ▲미스트 ▲라이너 등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에서 1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 외에도 스페셜 할인 쿠폰까지 증정해 눈길을 끈다.
먼저 지난 2016년 출시 후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토니모리 대표 스킨케어 아이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글돌’ 비투비가 직접 사용하는 것으로도 유명한 이 제품은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봄철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안전수분을 선사한다.
EWG는 미국의 비영리단체가 성분의 유해도에 따라 구분해 놓은 등급 표시제로, 1~2등급은 그린 등급에 해당하며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한 것으로 표기하고 있다.
아울러 아이라이너 대명사 토니모리 ‘백젤 라이너’를 독일 유명 명품 제조사에서 생산한 ‘백젤 클래식 펜슬 라이너’도 출시 기념 10% 할인에 들어간다.
‘백젤 클래식 펜슬 라이너’는 기존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 납품하던 독일 스완스타빌로사가 토니모리 ‘백젤 라이너’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제작한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이다.
젤 타입 아이라이너처럼 선명한 발색과 우수한 지속력을 자랑하며 물과 땀, 유분 등에 강한 워터프루프 롱래스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에는 실속 있는 1+1 혜택도 제공한다. 써머 시즌 필수 아이템인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을 비롯해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 제품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마스크 시트 제외)’라인 등도 1+1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토니모리 5월 빅 세일 프로모션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스페셜 할인 쿠폰 행사다. 세일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일반 회원에겐 3천 원권 쿠폰, 토니블랙 회원에겐 5천 원권 쿠폰을 1인 1매 증정한다.
스페셜 할인 쿠폰은 빅 세일 프로모션이 끝난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하며 빅세일 기간 내 결제 취소 시 사용에 제한이 있다.
토니모리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토니블랙’ 회원에게는 더욱 다양한 VIP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할인율 30% 미만 품목에 한해 토니블랙 베네핏으로 증정되는 월 2회 30% 할인 쿠폰을 적용 할 수 있다.
평소 가지고 싶었던 품목이 만약 30%보다 낮은 할인율로 선보인다면, 베네핏 쿠폰을 사용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 봄 직 하다.
아울러 일반 회원에겐 1만4900원으로 선보이는 ‘치크톤 4구 블러셔’를 토니블랙 회원에게는 9900원으로 선보인다. ‘치크톤 4구 블러셔’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블러셔 4종이 팔레트에 들어있어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고객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회원이 아니어도 매장에서 신규 가입 후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유료 멤버십인 ‘토니 블랙’ 멤버십은 매장에서 연회비 2만원에 즉시 회원 가입 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5만원 상당의 키트를 증정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