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유니클로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에어리즘 2만장을 증정하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땀과 열을 빠르게 날리는 ‘에어리즘(AIRism)’의 뛰어난 기능성과 다양한 라인업을 알리고자 온·오프라인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7일 광화문을 시작으로 12일 서울 잠실야구장, 14일 강남역 일대에서 먼저 실시한 오프라인 팝업 행사는 총 2500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나에게 꼭 맞는 에어리즘을 찾아보고 해당 상품을 즉석에서 수령하는 등 큰 호응을 받았다.
유니클로는 오는 16일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 앞 광장을 비롯해 대형몰, 야구장 등 주요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추가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행사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의 경우, 온라인을 통해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다음달 11일까지 ‘마이 에어리즘 사이트’에서 간단한 설문 조사에 응답하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매주 금요일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는 발송 받은 모바일 교환권을 가까운 유니클로 매장에서 제시하면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에어리즘 체험 후기를 올리면 우수 게시물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는 ‘리액셔니스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음달 20일까지 ‘마이 에어리즘 사이트’에 직접 컨텐츠를 업로드하거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 에어리즘은 라이프스타일과 신체적 특징을 반영한 다양한 소재 및 디자인으로 출시돼 누구나 자신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옷으로 일상을 변화시킨다’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에 기반해 탄생한 에어리즘과 함께하는 쾌적한 일상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