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풀무원샘물은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에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1만4000병을 후원하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BIFAN은 국내 최초 및 유일한 판타스틱 장르 영화제로, 2018년에는 ‘호러’를 컨셉으로 54개국 299편의 다채로운 영화를 상영한다.
7월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2600여명의 국내외 게스트와 약 6만명의 관객이 참가하는 문화 축제가 될 전망이다.
풀무원샘물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BIFAN을 후원하고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1만4000병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작년보다 후원 규모를 확대했으며, 영화제를 즐기는 관객들과 축제를 돕는 자원활동가, 스태프들의 수분 보충을 지원한다.
또한 공식 후원을 기념하며 ‘풀무원샘물 by Nature’의 뛰어난 환경 보호 효과를 알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내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인 11.1g의 ‘풀무원샘물 by Nature’(500ml 기준)은 낮은 높이의 뚜껑을 적용해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효과적으로 절감하고 있다.
이에 따라 풀무원샘물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제품을 통한 환경 보호 효과를 알리고자 홍보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3일간 매일 100명에게 펭귄, 나무, 흰고래 등 환경 보호의 의미를 담아 제작한 ‘그린 가디언(Green Guardian)’ 뱃지 혹은 에코백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풀무원샘물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자신의 SNS 계정에 ‘#풀무원샘물, #띵크그린, #풀샘XBIFAN’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에코백과 ‘그린 가디언’ 뱃지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포토존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6일 풀무원샘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올해는 후원 규모를 확대하고 영화제에 의미를 더하며 환경의 소중함을 상기하는 이벤트도 기획했다”며 “수분 섭취는 건강한 일상을 위한 필수 요소인 만큼, 풀무원샘물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