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는 지난해 인기리 판매된 ‘프리미엄 롱패딩 점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18FW 스파오 롱패딩 점퍼’를 역시즌 온라인 사전 판매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18FW 스파오 롱패딩 점퍼’는 전년 상품 대비 충전재 함량을 550G로 업그레이드해 한층 더 따뜻함과 풍성함을 느낄 수 있으며, 핑크 컬러 추가와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5단계 사이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18FW 스파오 롱패딩 점퍼는 레귤러핏에 롱기장으로 설계하여 다리가 길어 보이고 편안한 핏감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며 전년대비 5CM 가량 기장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소매를 라글란 형태로 디자인해 어깨 부분이 조이지 않고 이너 후드 등을 함께 입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포티 하지 않고 캐주얼스러운 롱패딩을 원하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폴리 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무광컬러감과 탄탄한 소재감을 살렸으며, PU코팅 가공되어 생활 방수 기능까지 더했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는 18FW 롱패딩 점퍼 출시를 기념하여 최대 6만원 사전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와 관련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는 고객 모든 분들께 3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 되며 이랜드몰 앱에서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3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랜드 관계자는 “40년 이상 노하우를 가진 국내 최고의 DOWN 프라우덴 다운으로 친환경성과 순간 회복성, 흡습성이 검증된 충전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덕다운 점퍼”라고 말했다.
이어 “패딩 점퍼 기장 끝에 사이드 지퍼를 2WAY 형태로 적용시켜 일상 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입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사소한 것 까지 꼼꼼하게 챙긴 알찬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