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쌤소나이트은 여행 전문관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와 미국 3대 항공사 가운데 하나인 유나이티드항공이 추첨을 통해 낭만적인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서머 이벤트(Summer Event)’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쌤소나이트가 지난해 9월 롯데백화점 잠실점 애비뉴엘과 부산본점에 문을 연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여행 전문 편집숍이다.
우수한 기능성을 자랑하는 쌤소나이트의 캐리어부터 의류, 화장품 키트, IT 기기 등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비롯해 여행 상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쌤소나이트는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라이프 이즈 저니’가 상징하는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유나이티드항공과 함께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연중 온화한 날씨가 지속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미국 서부를 대표하는 관광 도시 중 하나이다.
총 2명에게(1인 1매) 추첨을 통해 인천-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및 부산본점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에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9월 7일 오후 5시, 쌤소나이트 공식 페이스북과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티켓 유효기간은 확정서 수령일로부터 6개월이며(2018년 9월 1일~12월 31일) 양도 및 교환은 불가능하다.
쌤소나이트코리아 관계자는 “오픈 1주년을 앞두고 있는 쌤소나이트의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부터 서비스까지 전문적인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이며 ‘여행’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이어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폭염에 지친 고객들에게 쾌청한 날씨의 샌프란시스코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