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유니클로는 다음달 1일 ‘유니클로 롯데몰 은평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매장 단독 할인 등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몰 은평점은 서울 북부 최대 쇼핑몰로 은평 뉴타운 중간에 위치하며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지하통로와 연결돼 교통이 편리하다.
아울러 쇼핑몰뿐만 아니라 실내 수영장 및 영화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멀티플렉스 시설로, 학생과 직장인뿐 아니라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도 많을 전망이다.
‘유니클로 롯데몰 은평점’은 키즈 및 베이비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할 계획이다.
은평점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오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와 관련 후리스 전 상품에 대해 단독 특가 세일을 실시하여 성인용 ‘후리스 풀짚 재킷’은 지난해보다 5000원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로 1만원 할인된 1만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방풍필름이 찬 바람을 차단해 추운 날씨에도 자유롭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성인용 ‘블럭테크 후리스 풀짚 파카’ 신상품도 1만원 할인된 2만 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올 겨울 혹한기를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남녀용 아우터 상품을 오픈 특가에 제공한다.
여성용 ‘스트레치 다운 코트’ 및 남성용 ‘다운 재킷’은 3만원 할인된 9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여성용 ‘울트라 웜 다운 밀리터리 코트’는 2만원 할인, 남성용 ‘울트라 웜 다운 코트’는 3만원 할인해 14만 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여성용 ‘EFM 립 터틀넥 스웨터’, ‘히트텍 하이라이즈 레깅스 팬츠’ 및 남성용 ‘소프트 터치T’, ‘히트텍 니트 글러브’, ‘히트텍 넥워머’ 등 남녀 모두의 겨울을 따뜻하게 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키즈용 ‘후리스 풀짚 재킷’ 및 ‘웜라인 스트레치 팬츠’도 각각 5000원 할인된 가격인 1만 4900원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는 히트텍 한국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며 2016 F/W 시즌 동안 캐미솔, 반팔, 긴팔 및 터틀넥 등 상의와 레깅스 디자인의 하의 상품 등 다양한 히트텍 이너웨어를 1만 2900원이라는 파격적인 특별가에 제공한다.
또한 강화된 보온성을 자랑하는 ‘히트텍 엑스트라 웜’뿐 아니라 두꺼운 두께로 혹한기에도 따뜻함을 제공하는 신상품 ‘히트텍 울트라 웜’ 이너웨어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유니클로는 오픈 기념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4일간 매일 선착순으로 구매 고객에게 ‘유니클로 큐브 티슈를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에코백’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에코백과 파우치 중 택1)를 제공한다.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 중 유니클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신규 다운로드할 경우 ‘유니클로 큐브 메모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달 3일과 4일 양일간 키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과자잡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취약계층에게 후원할 예정”이라며 “신규 매장에 대한 상세 정보는 유니클로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