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정상혁 신한은행장 “무실역행(務實力行)의 마음으로 신한의 저력을 보여주자”
[신년사] 정상혁 신한은행장 “무실역행(務實力行)의 마음으로 신한의 저력을 보여주자”
  • 최용운 기자
  • 승인 2024.01.0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사회로부터 인정받는 가치 창출하고 관점과 시야 확장하면서 미래준비
정상혁 신한은행장 / 사진=신한은행
정상혁 신한은행장 / 사진=신한은행
[파이낸셜리뷰=최용운 기자]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2024년 신년사를 통해 차별적 ‘고객몰입 조직’으로 변화시키겠다고 강조했다. 정 행장은 “우리가 고객에게 全身心으로 몰입해야만 고객의 필요에 꼭 맞는 남다른 가치를 선사할 수 있다”며 “2024년 오롯이 고객만을 바라보며 힘차게 나아가자”고 말했다. 이를 위해 정 행장은 ▲고객몰입을 위한 실질적 변화 ▲고객과 사회로부터 인정받는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 ▲관점과 시야 확장으로 미래 준비를 주문했다.
정 행장은 마지막으로 ‘말이나 이론보다는, 진실하고 성실하게 힘써 행하라’는 뜻의 무실역행(務實力行)의 마음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2024년엔 고객을 향한 진심이 담긴 행동으로 신한의 저력을 보여주자”고 강조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2024년 조직 개편을 통해 고객만을 바라보는 솔루션 조직 ‘영업지원부문’을 신설하고 흩어져 있는 사업영역을 고객중심으로 재정렬했다. 이를 통해 데이터 기반 고객 분석으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토탈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