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사랑하는 연인 혹은 부부라도 가끔은 떨어져 자유로워지고 싶을 때가 있는 게 인지상정이다. 특히 여자들에게는 동성 친구나 모녀만의 오붓한 시간이 더없이 소중하고 필요해질 때가 있다.
27일 롯데호텔서울은 여성들에게 자유롭고 설레는 하루를 선물할 ‘윈터 릴렉세이션(Winter Relaxtion)’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여성전용층인 레이디스 플로어의 ‘레이디스 디럭스 클럽 룸’과 조식, 라이트 스낵(Light Snack), 애프터눈 티, 와인과 샴페인 등이 마련됐다.
이와 함께 다양한 핑거 푸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아워(Cocktail Hour)까지 모든 것을 남산과 서울 시내를 조망하며 전용 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클럽라운지 혜택 2인이 포함됐다.
또 룸서비스 레이디스 패키지메뉴(와인 2잔과 새우 튀김, 그린 샐러드), 미국의 프리미엄 캔들 브랜드인 패디왁스 캔들 1개, 레이디스 클럽 전용 커티시(과일, 꽃, 와인)가 함께 제공된다.
롯데호텔서울의 본관 22층에 위치한 여성 전용 ‘레이디스 플로어(Ladies’ Floor)’는 자동보안시스템을 오직 여성들만을 위한 공간이다.
아울러 객실의 카펫과 가구는 그린과 레드 두 가지 컬러로 꾸며졌으며, 침대커버는 나무 무늬로, 벽 장식은 꽃무늬로 연출해 자연의 느낌을 완성했다.
또한 화기와 꽃 장식, 소파 등 소품들도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크리스찬 또뚜(Christian Tortu)가 디자인을 맡아 객실마다 색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곳곳에 묻어난다. 월풀과 바비리스(Babyliss)여성용 헤어 관리 세트, 펜할리곤스(Penhaligon’s)목욕제품, 여성 전용 면도기 등이 마련됐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