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동원F&B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 쇼핑몰 동원몰은 설날을 맞아 ‘2018 설 선물대전’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18 설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 종의 식품 세트 및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인다.
가격대는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가격별·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동원몰은 5만 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7% 청구할인 혜택(최대 5만 원)을 제공하며, 특히,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해 결제금액 100만 원당 백화점상품권 3만 원(최대 30만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몰은 이번 설 선물대전에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한 '동원 빅참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동원참치 통조림 모양 대용량 틴케이스에 동원참치를 담은 선물세트다.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100g 21캔을 담은 A호와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100g 14캔, '동원 고추참치' 100g 7캔을 담은 B호로 구성됐다.
틴케이스는 독특하고 귀여운 디자인 만으로도 수집가치가 있으며 참치캔을 비롯해 각종 물건을 수납하기도 편리하다.
아울러 동원몰은 이번 선물대전 기간 동안 ‘동원 선물세트’에 한해 특별 제작한 택배상자로 포장해 배송한다. 이를 통해 보내는 이의 마음과 정성을 온전히 담아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동원몰 전용 모바일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무거운 명절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다. 또 받는 사람은 간편하게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