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객실서 친구들과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센스 오브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17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홈파티 또는 홀리데이 호캉스 등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젊은 층의 선호도에 따라 품격 높은 최상위 객실에서 가까운 친구들과 생일 파티나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등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구성으로는 호텔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4인,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플라워 팔찌와 생화 부케, 풍선 데커레이션, 샴페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호텔 내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케이크 세라비,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4인 혜택이 포함된다.
한편, 약 100평 규모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면이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시시각각 변하는 도심의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복층 구조인 해당 객실은 널찍한 두 개의 침실을 보유하고 있어 공간이 더욱 여유로우며 객실 내 릴렉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도 있다.
‘센스 오브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소 3일전 예약이 필수다. 가격은 350만원부터이며 투숙하는 날짜 및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VAT 10%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