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지난 19일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전국 200여개 연세우유 대리점과 함께 진행한 '2018년 연세우유 전국 대리점장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연세우유 전국 대리점장 컨퍼런스'는 홍복기 연세대학교 법인본부장 겸 연세우유 CEO와 임직원을 비롯, 전국 200여개의 연세우유 대리점 점장이 참석해 지난 1년간 영업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대리점장 및 임직원을 격려하고 소통과 화합을 통한 상생경영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열린 컨퍼런스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사업 성과를 격려하고 올 해 연세우유와 대리점이 함께 나아가야 할 비전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연세우유 대리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서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의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영업 추진과 공정하고 성과 지향적인 조직 운영,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는 기업 문화를 조성해 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 하루 앞서 연세우유는 가정배달우유부문에서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에 가장 큰 기여를 한 대리점장들과 임직원이 함께 모여 이번 성과를 자축하며 격려했다.
지난해 영업 성과를 분석해 가장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대리점장과 판촉팀장을 선정하고 감사패 및 공로상을 수여하는 시상식도 진행됐다.
아울러 연세우유 임직원들이 지난 1년간 현장에서 열심히 뛰어 준 대리점장의 발을 정성껏 씻겨주는 세족식을 마련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세족식을 진행하는 동안 현장에서는 많은 박수가 나왔고 이를 계기로 회사와 대리점간 상호 화합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부부 동반이나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참석자가 많아 단합된 분위기가 조성됐다.
홍복기 연세우유 CEO는 환영사를 통해 “지난 한해는 투명하고 기본에 충실한 상생 경영을 통해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과 ‘가정 배달 우유시장의 선두 탈환’ 등 국내외로 큰 쾌거를 이룬 한 해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 대리점과의 상호 신뢰와 공정한 평가 아래 지속적이고 괄목할 만한 성장으로 국내뿐만이 아니라 글로벌 종합식품회사로 발전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