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배우 한고은 모델 ‘올컷다이어트’ TV광고 론칭
종근당건강, 배우 한고은 모델 ‘올컷다이어트’ TV광고 론칭
  • 전민수 기자
  • 승인 2018.07.0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종근당

[파이낸셜리뷰=전민수 기자] 종근당건강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올컷다이어트’의 광고 모델로 배우 한고은을 선정하고 TV광고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결혼 후 아름다운 중년으로 돌아온 배우 한고은이올컷 다이어트를 선택한 이유와 나이 든 후의 몸매 관리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중년 여성들의 공감대를 자아냈다.

아울러 ‘사이즈는 빼고, 자신감은 더하고!’라는 카피로 건강하고 체계적인 몸매관리를 통한 여성들의 자신감 회복을 강조했다.

올컷다이어트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열매추출물, 보이차추출물, 잔티젠, 병풀추출분말, 알로에 전잎 등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몸 속에 축적된 체지방을 태우고 기초대사량을 향상시켜 숨은 노폐물과 독소 배출을 돕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올컷 다이어트의 제품 정보와 구매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 한해무료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40대가 된 후에도 철저한 자기관리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는 한고은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세월에 감춰진 바디라인을 찾아준다는 제품컨셉과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광고를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