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정순길 기자] 한샘은 오는 8월 27일까지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호텔침대, 소파, 붙박이장 등 호텔스타일 가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하는 ‘한샘호텔 웨딩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와 관련 ‘유로 501’ 호텔침대를 매트리스(Q/K)와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유로 501’ 화장대를 구매하면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유로 601’, ‘로건’, ‘지오’, ‘엘리시아’, ‘모아’ 등 베스트 침대 5종도 매트리스(Q/K)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4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유로 601 리클라이너’는 최대 40만원 할인하고 신제품 ‘피코 소파테이블’ 또는 ‘유로 601 월넛디럭스 소파테이블’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로 10만원 할인한다.
아울러 ‘바흐스톤’, ‘프린츠’, ‘루나’, ‘모아’ 등 붙박이장 도어는 최대 3만원 할인하는데 ‘바스스톤’ 붙박이장을 3.8m 길이로 설치하면 24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예비 신혼부부가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서비스를 신청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가구를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20만원 상당의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또는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SNS에 매장 후기를 올린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집 안을 호텔처럼 꾸미려는 고객들을 위해 한샘의 베스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고 있다”며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