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최용운 기자] KCC글라스(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을 개장했다고 10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은 연면적 약 5934㎡(약 1795평)의 대형 인테리어 전문 매장으로 수원지역 최대 규모다.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쇼룸에서 창호, 바닥재, 타일, 필름 등 홈씨씨 인테리어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을 직접 보고 상담과 구매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00여 개 브랜드, 3만5000개 이상의 다양한 인테리어 관련 용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목재, 페인트, 철물, 드릴, 접착제 등 셀프 인테리어를 위한 자재와 공구도 빠짐없이 구비돼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은 고속철도(KTX) 수원역과 환승센터, 수원메쎄(SUWONMESSE) 등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수원역을 통해 ‘AK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몰 수원점’과도 연결돼 있어 쇼핑 편의성도 높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수원점 개장을 기념해 다음 달 9일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수원점을 방문해 5만원 이상 구매하고 홈씨씨 인테리어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삼성 75인치 TV ▲삼성 인덕션 ▲LG 세탁기 ▲LG건조기 ▲밀레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4일 홈씨씨 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벤트 기간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보쉬 체인톱 ▲보쉬 포인트 레이저 ▲루미낙 샴페인 잔 ▲앤크위즈 프라이팬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이 위치한 수원역 상권은 접근성과 쇼핑 편의성이 매우 우수한 지역으로 앞으로 많은 고객이 방문하실 것으로 예상된다”며 “인천점 및 울산점에 이어 지역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전문 매장으로 개장하는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이 지역을 대표하는 인테리어 쇼핑의 거점으로서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