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오늘리뷰②] CJ CGV·풀무원 올가홀푸드·파카
[신제품 오늘리뷰②] CJ CGV·풀무원 올가홀푸드·파카
  • 김희연 기자
  • 승인 2024.07.1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15일 유통 업계는 진하고 고소한 맛을 반영한 커피나 크래커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는 ‘아이엠 라이팅 리투얼 컬렉션(IM Writing Rituals Collection)’을 출시했다.

#CGV, 프릳츠 커피

사진=CJ CGV
사진=CJ CGV

CGV는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내 뉴트로 콘셉트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프릳츠(FRITZ)’와 협업해 ‘프릳츠 커피’를 전국 20여 개 매점 및 씨네카페 등에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CGV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릳츠 원두는 다크 로스팅의 묵직한 바디감과 달콤 쌉싸름한 향미가 특징이다. 

‘프릳츠 커피’는 CGV구로, 구리, 김해, 대전, 대전탄방, 대전터미널, 동대문, 동탄, 동탄호수공원, 서면, 신촌아트레온, 안산, 압구정, 연남, 용산아이파크몰, 천안터미널의 매점과 CGV왕십리, 광교, 청주서문의 씨네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CGV의 외부 F&B 매장인 팝콘팩토리 롤파크 빌지워터점에서도 선보인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크리미라떼,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등의 커피류와 더불어 프릳츠 머그잔도 판매할 계획이다. 또, 프릳츠 커피 론칭을 기념해 CGV X 프릳츠 한정 뱃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 “진하고 고소한 커피 맛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인지도와 대중성을 갖춘 프릳츠와 손잡고 새로운 커피를 론칭하게 됐다”며 “프릳츠의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도 이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팝콘팩토리 에버랜드점’, ‘팝콘팩토리 롤파크 빌지워터점’, ‘팝콘팩토리 롯데월드점’ 등 외부 매장 오픈으로 다양한 곳에서 CGV의 식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등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풀무원 올가홀푸드,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우리 땅에서 자란 무농약 통밀로 만든 풀무원 올가홀푸드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3종./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우리 땅에서 자란 무농약 통밀로 만든 풀무원 올가홀푸드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3종./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국산 통밀로 만든 크래커에 다양한 토핑을 듬뿍 넣어 고소하고 바삭한 영양 간식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건강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며 섬유질을 섭취할 수 있는 통곡물을 사용한 식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가홀푸드는 국산 현미를 주재료로 사용한 약과(현미약과), 가래떡(유기농 현미 가래떡 2종), 모나카(현미 모나카) 등의 건강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잇따라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깐깐하게 엄선한 국산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K-스낵(순감자칩, 순고구마칩)까지 선보이며 국산 원물을 활용한 스낵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에 올가는 무농약 국산 통밀에 다양한 토핑을 듬뿍 넣어 맛과 식감, 영양까지 고려한 건강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새롭게 출시해 스낵 카테고리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올가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40g*3ea, 120g)’는 우리 땅에서 재배한 무농약 통밀로 만든 크래커에 견과류 또는 건과일 토핑을 듬뿍 넣어 담백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국산 통밀을 갈아 사용해 통밀 본연의 고소한 향과 건강한 맛이 더욱 잘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튀기지 않고 오븐에 두 번 구워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기름지지 않은 담백한 맛을 냈다.

여기에 곡물, 견과류, 건과일 토핑이 47% 이상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1회 제공량(40g) 씩 소포장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클래식, 무화과, 베리베리 등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클래식’은 건과일 없이 오독오독 씹히는 견과류만을 토핑해 담백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무화과’는 무화과의 쫀득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베리베리’는 새콤달콤하고 쫄깃한 크랜베리와 블루베리를 듬뿍 넣었다.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팀 김영인 팀장은 “최근 건강식에 대한 높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국산 무농약 통밀에 다양한 토핑을 듬뿍 넣은 맛과 식감, 영양까지 고려한 건강한 국산 통밀 크래커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올가는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믿을 수 있는 국산 고품질 원재료를 활용한 가공식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카, 아이엠 라이팅 리투얼 컬렉션

아이엠 라이팅 리투얼 컬렉션 그레이 CT./사진=파카
아이엠 라이팅 리투얼 컬렉션 그레이 CT./사진=파카

136년 전통의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는 편안한 필기 경험으로 삶의 균형과 안정을 선사하는 ‘아이엠 라이팅 리투얼 컬렉션(IM Writing Rituals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규칙적인 습관을 실천하며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리추얼 라이프는 웰니스를 지향하는 현세대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파카는 자신만의 필기 루틴을 만들어 기록을 생활화하고, 목표에 대한 동기부여와 삶의 균형을 찾도록 도와주는 ‘아이엠 라이팅 리투얼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이엠 라이팅 리투얼 컬렉션’은 파카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아이엠(IM)의 안정적인 필기감과 은은한 광택이 더해진 그라데이션 색상이 특징이다. 만년필과 볼펜 두 가지 필기 모드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화사하고 시원한 푸른빛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그린 GT와 차분한 회색빛의 그라데이션에 실버 장식이 어우러진 △그레이 CT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또한, 그라데이션 색상을 담은 전용 기프트 박스와 쇼핑백이 함께 제공되어 건강한 리추얼 라이프를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파카 마케팅 관계자는 “’아이엠 라이팅 리투얼 컬렉션’은 편안한 그립감으로 사랑받는 아이엠에 독특한 색감이 더해진 리추얼 라이프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라고 전하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삶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자신만의 글쓰기 리추얼을 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