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올해부터 사회 공헌 활동(CSR)의 일환으로 ‘메이크업 유어 드림(MAKEUP YOUR DREAM)’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는 학업과 취업 등으로 고민하고 방황하는 20대를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메이크업 유어 드림’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에뛰드하우스의 ‘메이크업 유어 드림’ 캠페인은 청춘들의 고민에 대해 함께 소통하고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청춘 응원 캠페인이다.
‘메이크업 유어 드림’ 캠페인 중 하나인 ‘청춘 강연’을 통해 미래에 대한 두려움으로 불안한 청춘에게 조언과 응원을 해주고, '청춘 강연'에 참석한 인원수마다 기부금을 매칭한다.
누적된 기부금은 ‘드림 장학금’이라는 이름으로 청춘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아울러 드림 멘토들에게 조언과 응원을 얻을 수 있는 ‘청춘 강연’은 올해 총 3번 열릴 계획이며, 오는 30일 이화삼성교육문화관에서 1차 청춘 강연이 개최된다.
첫 번째 강연의 드림 멘토로는 스타 멘토 권혁수, 패션뷰티 멘토 한혜연, 청년창업 멘토 윤소정이 자리해 다양한 청춘들의 고민에 조언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청춘 강연은 12일부터 네이버 해피빈 내 ‘메이크업 유어 드림’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청춘 강연’ 외에도 네이버 해피빈 ‘메이크업 유어 드림’ 페이지에서는 ‘너의 꿈을 응원하그램’과 ‘청춘의 자화상’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드림 장학금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너의 꿈을 응원하그램’은 에뛰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청춘을 응원하는 포스팅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댓글을 달면 기부되며, ‘청춘의 자화상’에서는 청춘들의 다섯 가지 고민들을 모두 클릭해 확인하기만 하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캠페인 참여로 모인 기금은 드림 장학금을 통해 청년 지원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라며 “앞으로 ‘메이크업 유어 드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장기적인 사회 공헌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