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편집샵 아리따움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이해 여행을 위한 필수 뷰티템 제안과 함께 품목별로 최대 50%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트래블 뷰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트래블 뷰티’ 캠페인에서는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온 아이오페 에어쿠션과 세계적인 편집샵 10 꼬르소 꼬모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에어쿠션을 런칭한다.
이 케이스는 미국의 전설적인 아티스트 크리스 루스가 직접 참여한 것으로, 10 꼬르소 꼬모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원형 패턴과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특히, 이번 한정판 에어쿠션은 핵심성분인 ‘에어 프리즘 워터’의 수분 보유력 강화로 한층 더 깊이 있는 윤기를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휴가지에서도 광채 나는 피부 연출은 물론,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케이스를 통해 트렌디하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까지 완성할 수 있다.
아리따움에서는 건조한 기내나 휴가지 등 언제 어디서나 수분 공급을 할 수 있는 ‘아리따움 동안 앰플 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관련 넉넉한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시로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땀과 물놀이에도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를 지켜줄 ‘아리따움 아이돌 리얼 래쉬 픽서’도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또한 속눈썹 프라이머, 베이스, 쌩얼 마스카라까지 3 in1 멀티 픽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데일리 시트팩 ‘아리따움 프레시 에센스 마스크’는 자연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여행 중 지친 피부를 짧은 시간 안에 회복시켜준다.
이 외에도 아리따움에서는 바캉스에서 꼭 필요한 뷰티템을 7월 중 파격 할인 판매한다.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의 선크림 전품목은 7월 9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 아이오페, 해피바스의 신제품 선스틱은 7월 내내 할인된 균일가에 판매한다. 여행에서 지친 피부를 진정해주고 수분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찾아주는 ‘라네즈 프레시 카밍 세럼 기획세트’는 약 20% 할인된다.
이와 함께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간편한 클렌징 제품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 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는 1+1 혜택을, ‘마몽드 연꽃 클렌징 티슈’와 ‘한율 어린쑥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50%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9일까지는 아이메이크업을 위한 마스카라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며, 아리따움 ‘매트 포뮬라 브로우 오토펜슬’도 50%의 할인을, 모디네일과 네일 소도구는 각각 1+1, 50%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한 몸매 관리를 위한 ‘바이탈뷰티(VB)’도 전품목 40% 할인한다.
아리따움의 7월 ‘트래블 뷰티’ 캠페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