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GS25가 미니언즈 컨셉스토어로 변신을 한다.
3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애니메이션 수퍼배드3 개봉(7월 26일 예정)을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미니언즈와 GS25를 털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한 달 간 전국 130개 GS25는 미니언즈 컨셉스토어로 변신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 한다. 외부 유리창에 미니언즈 캐릭터 홍보물을 부착하고, 점포에서는 다양한 미니언즈 상품을 판매 한다. 점포에서는 미니언즈 티셔츠를 입고 고객을 맞이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번 컨셉스토어는 여성과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점포와 상품 디자인에 활용해 색다른 변화와 재미를 제공함으로써 여성 고객이 보다 많이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GS25는 다양한 베스트 상품 행사도 준비했다. 탄산수 전상품, 배드파머스 음료, 키스틱 등 인기 상품 150종에 대해 1+1 행사로 진행된다. 또 음료, 아이스크림, 과자류 등 600여 상품은 2+1, 덤 증정 행사로 진행된다.
아울러 행사 상품을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가 생성되며 일정 개수를 모은 고객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된다.
이와 관련 미니언즈 우유, 물티슈 등 미니언즈 캐릭터 상품 및 1+1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나만의 냉장고 스탬프 5개를 받고 응모를 한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권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한정판 피규어 스탬프, 비치타올, 영화예매권, KT 올레 VOD이용권 가운데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나만의 냉장고 주문도시락을 구매하고 스탬프 5개를 받은 고객은 GS25 럭키박스 2,500개가 선착순으로 증정 된다.
GS25 관계자는 “곧 개봉하는 슈퍼배드3 스토리와 연계하여 탈옥한 미니언즈와 함께 GS25를 털어가는 컨셉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파격적인 1+1행사상품 과 미니언즈 상품을 털어가는 기분으로 쇼핑하며 즐거움을 느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