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20대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청춘들의 꿈과 재능을 후원하기 위해 올해부터 ‘메이크업 유어 드림(MAKEUP YOUR DREAM)’ 캠페인을 시작했다.
11일 에뛰드하우스와 서울장학재단이 지난 6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저소득층 문화예술 특기 대학생의 재능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드림장학금 기부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이크업 유어 드림(MAKEUP YOUR DREAM)’ 캠페인은 쇼팽이 작곡한 아름다운 연습곡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에뛰드의 브랜드명처럼 연습곡을 연주하고 있는 청춘들의 고민에 대해 함께 소통하고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청춘 응원 캠페인이다.
온라인 기부포털 플랫폼을 통해 참여형 기부 활동을 독려하며 기부금을 누적하고, ‘청춘 강연’을 통해 불안한 청춘에게 조언과 응원을 해주며 '청춘 강연'에 참석한 인원수마다 기부금을 매칭하고 있다.
서울장학재단 문미란 이사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젊은 청년들이 많다”며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써주신 에뛰드하우스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재능 있는 대학생들이 새로운 도전과 배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에뛰드하우스 권금주 대표는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새로운 도전을 하는 청춘을 돕고, 미래 세대의 영향력 있는 리더로 양성하는데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아낌없는 후원을 지속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메이크업 유어 드림’ 캠페인을 통해 누적된 기부금은 ‘드림장학금’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도전하는 저소득층 문화예술 특기 대학생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향후 에뛰드하우스는 서울장학재단과 함께 ‘드림장학금’에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경제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임직원 멘토링을 통해 청춘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꿈을 위한 아낌없는 도움과 조언을 줄 계획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