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한뿌리, 오승환 꿈나무 응원 캠페인 전개
CJ제일제당 한뿌리, 오승환 꿈나무 응원 캠페인 전개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7.08.07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CJ제일제당 건강 전문 브랜드 한뿌리는 올해 전속모델인 야구선수 오승환과 함께 프로야구 선수를 희망하는 꿈나무를 응원하는 캠페인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어려운 가정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는 야구선수 지망생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네이버 해피빈 ‘바이앤기브(Buy&Give)’ 코너를 통해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며, 한뿌리 진생베리 제품 판매 수익금의 30%를 프로야구 선수의 꿈을 잃지 않고 훈련 중인 야구선수 지망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전달된 모금액은 야구부 활동비, 야구용품 구입비, 부상시 수술 및 재활치료비 등에 사용된다.
CJ제일제당 한뿌리는 이처럼 가정환경이 어려운 스포츠영재를 비롯해 소방관, 자원봉사자에게 한뿌리 제품과 함께 감사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우리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노력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응원 캠페인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꿈나무 응원 캠페인 역시, 어려운 가정 형편과 부상의 역경을 딛고 메이저리그 선수로 우뚝 선 한뿌리 모델 오승환 선수가 한뿌리 응원 캠페인과 뜻을 같이 하고, 야구 꿈나무들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해 와 일사천리로 추진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한뿌리는 한국(韓)의 뿌리(本)를 상징하는 한국적 이미지를 갖춘 브랜드로서, 이번 오승환 꿈나무 응원 캠페인처럼 사회 곳곳에서 우직하게 자신의 길을 걷는 이들을 격려하고 지지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