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은 추석을 맞아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천호식품은 일년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베스트셀러 9개 품목을 선정, 명절 분위기를 담은 고급 케이스로 구성해 추석 한정판 선물세트로 내놨다.
이와 관련 선물용으로 적합한 20개입 또는 30개입으로 구성하고 2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추석 한정판 선물세트에는 부모님 기력보강을 위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뉴질랜드산 녹용 22돈이 들어간 ‘녹용홍삼’, 산후조리·임신 준비 여성에게 인기 좋은 ‘흑염소한마리’, 갱년기 중년여성을 위한 ‘우먼솔루션’ 등 대표 제품들이 포함됐다.
아울러 남녀노소, 타깃 층에 맞춰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환절기 목 건강을 위한 ‘진짜배즙’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했다.
특히, 면역력의 대표적인 원료인 마늘과 홍삼을 동시에 담은 ‘마늘홍삼’은 농축 기술로 마늘 특유의 매운 맛까지 잡아내 명절에 특히 사랑받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또한 추석 한정판 선물세트 및 인기 제품 구매 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5+1’, ‘10+3’ 이벤트 등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동일 제품 2박스 구매 시 7% 할인을, 3박스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추석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선물용으로 인기 많은 베스트셀러 9개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천호식품 추석 한정판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천호넷, 고객센터는 물론 전국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천호식품 직영 매장 등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이 제공되며 택배량이 많은 추석 연휴 전까지 원하는 날짜와 대상에게 예약배송이 가능하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김영란법의 영향으로 인해 5만원대 이하의 실속형 건강식품이 이제 명절 선물의 대세 아이템이 됐다”며 “부모님 선물로 제격인 ‘녹용홍삼’부터 명절 시즌에 고생 많은 주부들을 위한 ‘우먼솔루션’까지 다양한 품목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였기 때문에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