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한샘은 홈페이지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대표 부엌플랜 3가지를 제안하고 다음달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샘은 고객들이 부엌공간에 대한 고민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수납형’, ‘홈카페형’, ‘오픈형’ 등 표준 부엌플랜 3가지를 제안한다.
이와 관련 ‘수납형’은 상부장을 천장까지 꽉 차게 설계해 수납 효율을 극대화한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구성이다.
‘홈카페’형은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의 상부 플랩장(문을 위로 여는 형태)을 적용해 개방감을 높이고 카페스타일의 테이블을 추가했다.
‘오픈형’은 상부장을 과감히 없애고 벽 선반을 설치해 접시, 식기 등을 전시해 인테리어 소품처럼 활용하고 키큰장과 수납형 아일랜드 식탁으로 부족한 수납공간을 보완했다.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부엌 플랜을 선택한 후 상담신청을 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KD)가 방문해 실측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도어색상 및 재질도 취향에 따라 변경 가능한데 깔끔한 모던스타일 디자인이 특징인 ‘유로 8000’ 시리즈와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 100’ 시리즈 도어 중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수납형’ 부엌은 20평형대(가로길이 2,540mm) 기준 238만원에 구매 가능하고 무이자 12개월 할부도 가능하다.
또한 상조와 여행, 웨딩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대명라이프웨이’와 함께 만든 ‘대명 한샘기프트 100’에 가입하면 10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으로 ‘발뮤다 토스터기’, ‘SK매직 복합오븐’, ‘드롱기토스터’ 중 1개를 증정한다. 한샘바스를 함께 구매하면 60만원 상당의 ‘다이슨 v6 코드프리’ 청소기를 추가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부엌 공간을 새롭게 연출하고 싶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한샘 부엌은 4일 납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이번 주에 구매하면 추석 전에도 설치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