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016 여의도 불꽃축제 개막
[행사] 2016 여의도 불꽃축제 개막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6.10.0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한화

[파이낸셜리뷰=이성민 기자] 마침내 ‘2016 여의도 불꽃축제’가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8일 저녁 7시 20분부터 8시 40분까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여의도 불꽃축제는 1년에 한 번 열리는 행사로 매해 100만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몰리는 대규모 행사로 자리 잡았다.

아울러 이번 여의도 불꽃축제에는 일본 스페인, 한국 총 3개국 대표 불꽃팀이 참여, 총 10만여발의 다채롭고 환상적인 불꽃쇼가 펼쳐진다.

올해도 수많은 인파로 인한 혼잡이 예상되는 가운데 화려한 불꽃을 최고의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명당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대표적인 명당으로는 옛 노량진 수산시장 옥상 주차장이 있다. 옛 노량진 수산시장 옥상은 주차장으로 이용된다. 공간이 넓게 펼쳐져 있어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다.

더불어 원효대교 한화 불꽃계단도 유명하고, 한강대교와 노량진역 사이에 위치한 사육신 공원 또한 유명한 명당이다.

뿐만 아니라 사육신묘와 함께 주변 공원을 꾸며놓은 곳으로 언덕이 높게 형성돼 한강이 바로 보이는 멋진 전망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노들나루공원도 넓은 공원이 조성돼 명당으로 꼽힌다. 원효대교 남단과 가까워 생생한 불꽃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N서울타워(남산타워), 한강대교 전망대 쉼터, 63빌딩 등을 불꽃축제를 구경하기에 최적의 장소인 명당으로 소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