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아웃백이 필요한 이유 300자로 적어 제출하면 당첨
‘댄스 챌린지’도 눈길…중독성 강한 노래와 춤 공개하기도
[파이낸셜리뷰=박영주 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여름맞이 캠페인 ‘써머그래(Summmer 그래)’를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창사 26주년을 맞이해 선보이고 있는 ‘100 Reasons of Outback(당신은 왜 아웃백을 찾나요?)’의 일환으로, 무더위와 장마가 반복되는 여름을 아웃백과 함께 시원하게 이겨내자는 의미를 강조한 것이다.
써머그래 캠페인은 여름에 걸맞는 흥겨운 춤과 노래로 고객 소통에 나선다. 아웃백은 지난 14일부터 TV CF와 숏폼 영상을 다양한 매체와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영상은 무더운 여름 아웃백이 필요한 이유를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수 있는 춤과 중독성 강한 노래로 흥겹게 담아냈다.
아웃백은 이번 캠페인 실시를 기념해 총 경품규모 1억원 상당의 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페이지 내의 사연 응모 게시판을 통해 ‘무더위, 아웃백이 필요한 이유’를 300자 내로 적어 제출하면 된다.
사연 응모와 함께 써머그래송에 맞춘 댄스 챌린지 참여 영상도 함께 첨부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댄스 챌린지는 참가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내 릴스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사연 응모 게시글에 링크를 첨부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2000명에게는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이 증정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항상 아웃백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MZ 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가 즐기는 실제 아웃백의 풍경을 재치 있게 담아낸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