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TRA미디어가 SK브로드밴드와 공동제작한 ‘트립 인 코리아 시즌3’를 8일 TVasia Plus채널에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트립 인 코리아’는 전문 여행자가 리드하는 ‘혼자 여행’을 따라가는 여행 방송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첫 기획된 이후 시즌1,2를 거쳐 보다 탄탄해진 구성과 화려해진 출연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시즌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풍부하게 담아내는데 그치지 않고, 더불어 자연의 소리까지 포착하여 시청각적으로 탁월한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다.
4월 8일 첫 방송에서는 배우 윤소이가 ‘트립 인 코리아3’의 첫번째 여행자가 되어 몸과 마음이 활짝 핀 봄맞이 제주 여행에 나선다.
난생 처음 혼자만의 여행을 떠난 윤소이는 “제주는 촬영을 위해 수없이 찾았던 곳 이였는데, 혼자만의 여행은 정말 새롭게 다가온다”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윤소이는 ‘트립 인 코리아’를 통해 처음 소개되는 제주만의 매력과 특색을 담은 제주의 여행지들을 찾고, 지역 주민들과 만남을 통해 제주를 새롭게 여행하는 특별한 로컬 여행법을 소개한다.
한편, ‘트립 인 코리아3’는 SK브로드밴드를 비롯해 TRA미디어, 베리미디어, 리빙TV, CMCTV, CNTV, MGTV, 한국농업방송 등 7개의 중소PP가 참여하여 공동 제작한 대표 콘텐츠이다.
출산 후 아이를 돌보느라 미뤄왔던 자신을 위한 시간을, 여행을 통해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으로 가득 채워 기대가 되는 윤소이의 제주 로컬 여행편은 오는 4월 8일 월요일부터 평일 오전 11시 30분 TVasia Plus에서 방송되며, 이후 회차는 배우 이시원, 터키 출신 기자 알파고 시나, 탈북 방송인 신은하, 콜롬비아 출신 방송인 케시 등 다양한 매력의 출연진이 ‘트립 인 코리아 3’의 새로운 여행자가 되어 다양한 지역의 로컬 여행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TVasia Plus 채널번호는 지니TV 117번, LG헬로비전 132번, B tv cable/B tv pop 64번, 딜라이브 66번, CMB 26-1번, HCN 103번, JCN울산중앙방송 86번, ABN아름방송 218번, 남인천방송 167번, CCS충북방송 62번, KCN금강방송 63-2번, 푸른방송 137번, KCTV광주방송 111번이며 지역별 자세한 채널번호는 채널 홈페이지(tvasia.arrowmindedboutique.com) 방송정보 채널번호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