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8일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여름철을 맞이해 국내 호텔·리조트 직영 베이커리&카페 식음업장에서 음료와 베이커리 신메뉴들을 오는 9월까지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루프톱 다이닝 ‘카바나 시티(Cabana city)’가 도심 속 휴가지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소노인터내셔널
신메뉴 음료 3종과 베이커리 2종
이번에 선보이는 전사업장 신메뉴는 여름 콘셉트에 맞춰 시원하고 청량한 기분을 선사하는 음료 3종, 진한 풍미와 식감을 더한 베이커리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음료 신메뉴 ‘소노 스카이 스무디’는 소노 스카이거너스 농구단의 하늘색을 형상화해 구름이 떠다니는 듯한 비주얼을 가진 캔디바 요거스 스무디다. ‘골드팝 에이드’는 백향과청을 이용해 입에서 톡톡 터지는 씨앗과 몽글한 과육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또 ‘선셋 유자 에이드’는 해변가의 일몰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색감이 눈을 만족시키며 듬뿍 담긴 유자가 상큼함을 더해준다.
고소한 버터 풍미가 가득한 새 베이커리 메뉴도 마련됐다.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찹쌀떡을 가득 넣은 ‘쫀득몽실 페스츄리’와 진한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바삭한 식감을 더한 ‘블루베리몽실 페스츄리’도 음료와 함께 즐기면 좋다.
신메뉴는 ‘베이커리&카페’ ‘엠브로시아’ ‘빠띠오’ ‘몬테로쏘’ ‘옵데강’ 등 소노호텔앤리조트 내 식음업장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여름철 콘셉트에 맞춘 베이커리와 음료의 신메뉴 출시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 도심 속 휴가지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의 루프톱 다이닝 ‘카바나 시티(Cabana city)’가 도심 속 휴가지로 주목받고 있다.
카바나 시티는 스카이킹덤 최상단 34층에 위치해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 물놀이와 각종 음식,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이다.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에서 즐기는 휴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서울의 중심지 용산에 위치한 카바나 시티 방문객 또한 증가한 것으로 풀이된다. 카바나 시티의 7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5%가량 성장했으며, 방문객 수는 13.4% 증가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카바나 시티 방문객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BBQ 전문 브랜드 ‘꿉당’과 협업, ▲꿉당 풀드포크 랩 ▲꿉당 풀드포크 버거 등 카바나 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9월 22일까지 판매한다.
이외에도 이달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고, 토요일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풀 파티를 개최하며 방문객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카바나 시티는 중앙의 드넓은 수영장과 해외 고급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이국적인 해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9개의 카바나가 설치돼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도 있는 공간”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여름 고객맞이를 위해 꿉당과의 협업 등 각종 콘텐츠를 준비한 결과 방문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증가하는 등 여름휴가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카바나 시티 입장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Wonderpool Stay’를 이달 31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카바나 시티 2인 입장권 ▲웰컴 드링크 2잔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