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4일 여행 및 리조트 업계에서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5주년 기념 패키지, 인터파크 투어의 두바이 여행 프로모션, 그리고 소노인터내셔널의 K팝 아티스트 세븐틴과 엔하이픈과의 협업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에어서울은 단풍이 아름다운 일본 대표 소도시 다카마쓰, 요나고 여행을 위한 특가항공권 및 제휴 혜택을 준비했다.
각종 휴양지와 여행지에서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여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마련됐다는 소식이다.
#켄싱턴리조트
‘아이러브 설악밸리’ 패키지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강원도 고성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오픈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의미를 담은 ‘아이러브 설악밸리’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스위스 청정 자연을 모티브로 설계된 ‘힐링 포레스트 인 리틀 스위스’ 콘셉트의 독채형 럭셔리 리조트다. 설악산과 울산바위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주말과 공휴일마다 객실 예약이 만실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X지그(SIGG) 텀블러(600ml) 1개, ▲설악밸리 시그니처 마그넷 또는 키링 1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텀블러는 110년 전통의 스위스 명품 보틀 브랜드 지그(SIGG)와 콜라보를 진행해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또한, 설악밸리 시그니처 마그넷은 리조트를 대표하는 상징물인 사슴, 스위스 푸드트럭, 울산바위 비경을 형상화한 것으로 랜덤으로 증정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총지배인은 “지난 5년간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오픈 이후 누적 판매 20만 객실을 달성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리조트가 위치한 강원도 고성군은 매년 관광객 방문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는 지역으로, 한국관광공사 데이터랩에 따르면 19년 1054만 명에서 22년과 23년에는 평균 약 130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해 약 23%의 증가율을 보였다. 내비게이션 검색 유형에서도 1위가 숙박, 2위가 자연관광인 만큼 고성은 자연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이러한 고성군의 매력을 극대화한 리조트로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제공하는 럭셔리 리조트로 자리매김해 많은 관광객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고객이 선호하는 자연 속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천진천을 바라보며 즐기는 ‘프라이빗 바비큐 파티’, ▲금강산 화암사로 이어지는 ‘포레스트 산책로’, ▲낮에는 여유로운 산책로, 밤에는 레이저 조명쇼를 즐길 수 있는 ‘신선호’, ▲천진천과 폭포를 조망할 수 있는 ‘천진천 위터데크’를 비롯해 ▲힐링 해먹숲, ▲하늘 전망대, ▲스위스밸리 포토존, ▲사슴,양,오리 목장 등의 체험형 아웃도어 콘텐츠를 운영한다.
최근에는 리조트내에서 사슴을 방목해 자유롭게 교감할 수 있는 ‘디어 밸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은 웰컴센터에서 당근과 건초로 구성된 먹이를 구매해 사슴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파크 투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만족, 두바이’ 프로모션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두바이관광청과 함께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만족, 두바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두바이는 최첨단 건축물과 쇼핑, 문화와 전통, 그리고 사막탐험 등 레저와 오락이 모두 공존해 현대성과 전통이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여행지다. 특히 두바이의 버즈 칼리파(Burj Khalifa)와 미래 박물관(Museum of the Future), 두바이 분수쇼, 두바이 아쿠아리움 및 수중 동물원(Dubai Aquarium & Underwater Zoo)은 관광 필수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파크 투어와 두바이관광청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두바이 투어·티켓 할인, 두바이 숙소, 항공권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두바이 관광 필수 코스 입장권은 물론, 대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두바이 사막 투어와 부드러운 모래 언덕을 내려오는 두바이 샌드보딩, 지상 219.5미터 높이에 위치한 스카이 뷰 두바이(Sky Views Dubai)전망대 등 투어·티켓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두바이 숙소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두바이 리조트 및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인천↔두바이 대한항공, 에미레이트항공 직항 항공권은 카드사 할인에 2만원 추가 할인(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까지 더해진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두바이는 환상적인 관광 명소와 다양한 문화 체험으로 가득 찬 여행지”라며 “인터파크 투어와 두바이관광청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두바이로의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노인터내셔널
세븐틴, 엔하이픈과 컬래버한 특별한 객실 상품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경기도 북부 유일의 5성급 호텔 소노캄 고양에서 하이브 뮤직 그룹 아티스트 세븐틴, 엔하이픈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객실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틴과 엔하이픈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기념해 성사된 이번 콜라보 상품은 △소노캄 고양 슈페리어 객실 1박 △호텔과 아티스트의 콜라보 웰컴기프트 키트로 구성됐다.
아울러 소노캄 고양 이스트타워 1층에 위치한 라운지 '일라고’에서 제공하는 스페셜 콜라보 웰컴 드링크와 마카롱이 포함돼 제공된다. 투숙 기한은 오는 13일까지이며, 소노캄 고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특히 11일 저녁에는 프리게더링파티도 열려 즐거움을 더한다. 세븐틴의 공연을 하루 앞둔 11일 오후 6시 웨스트타워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디제잉과 댄스팀 공연 등 3시간 동안 진행되며 행사장에서 샌드위치, 나초, 과일, 논알콜 음료를 제공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소노가 가지고 있는 인프라를 십분 활용해 K팝 대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단순한 협업을 넘어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어서울
일본 대표 소도시 다카마쓰, 요나고 노선 특가항공권 및 제휴 혜택
에어서울은 본격적인 가을 여행 시즌을 맞이해 일본 대표 소도시 다카마쓰, 요나고 노선에서 특가항공권 및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다카마쓰는 일본식 정원의 진수로 꼽히는 리쓰린 공원의 단풍과 인증샷 명소인 쇼도시마, 나오시마 섬의 평화로운 풍경이 유명하며 돗토리현의 다이센 산은 리틀 후지산으로 불리고 있을 만큼 일본 내에서도 최고의 가을 단풍 여행지로 손꼽힌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어서울의 다양한 제휴 노력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카마쓰 노선 탑승객들에게는 공항리무진티켓과 페리탑승권 등이 들어있는 쿠폰북이 제공되며 렌터카 이용시에는 5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골프패키지 상품할인과(3박 4일 기준 75만원부터) 개인에게 맞는 퍼스널컬러를 추천받고 개성있는 이미지를 표현해 볼 수 있는 이미지호 ‘퍼스널컬러 베이직코스’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