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가파른 판매 속도...칼로리 부담 완화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가파른 판매 속도...칼로리 부담 완화
  • 김희연 기자
  • 승인 2024.06.0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짜파게티 40주년을 기념해 지난 4월 29일 선보인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봉이 판매됐다. 이는 올해 5월까지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약 30종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다.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연출컷 이미지./사진=농심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연출컷 이미지./사진=농심
짜파게티 더블랙의 인기 비결로 농심 건면 중 가장 굵은 건면의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 갓 볶은 간짜장 맛을 살린 진한 풍미의 조화가 꼽힌다. 또한 기존 올리브짜파게티의 열랑인 610㎉보다 낮은 465㎉다. 1봉지 당 465㎉ 1봉지당 칼슘 일일 권장량의 37%를 담은 고칼슘 제품으로 짜파게티 매니아들은 물론 영양을 고려하는 소비자들까지 구매층이 확대되고 있다는 평가다. 온라인에는 “건면이라 부담은 덜한데 맛은 더 진하고 풍부해 마음에 쏙 든다”, “굵은 건면이라 해서 식감이 궁금했는데 먹어보니 쫄깃하고 탱탱해 좋다”, “트러플오일을 추가해 보니 더블랙의 진한 간짜장맛과 궁합이 좋다” 등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짜파게티 특유의 짭조름한 맛은 역시 원조를 따라가지 못하는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선보인 짜파게티의 새로운 변화에 소비자들이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쫄깃한 면발, 더 진한 풍미를 가진 짜파게티 더블랙의 매력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