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 18일까지 프리미엄 퍼플티 제품 체험 가능한 팝업 운영
팝업스토어 퍼플드로우 이벤트 참여 시 최대 7만원 상당의 선물 증정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해외결제수단 할인 혜택 제공해 퍼플티 체험 기회 제공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 티라피 브랜드 티퍼런스가 오는 18일까지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BC카드 본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을지트윈타워 2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티퍼런스를 통해 바쁜 일상 속 ‘잠시 멈춤’의 시간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 공간을 통해 티퍼런스의 퍼플티와 퍼플티 스킨케어, 바디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100% 식물유래 퍼플티의 향기와 함께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휴식의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퍼런스는 팝업스토어 방문자에게 핸드티라피 3ml를 증정하며, 제품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랜덤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퍼플드로우 이벤트 참여 시 최대 7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BC카드는 외국인 유동 인구가 많은 을지로의 특성을 반영해 팝업스토어 내 관광객들의 편리한 결제를 지원하며, 티퍼런스와 함께 외국인 고객 전용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퍼런스와 BC카드가 협업해 풍성한 혜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퍼런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퍼런스는 국내 최초의 퍼플티 티라피 브랜드로, 차에서 남다름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케냐 1800m 고지대에서 탄생한 퍼플티는 뜨거운 적도의 태양을 이기고 찻잎을 틔우기 위해 찻잎이 스스로 초록빛에서 보랏빛으로 진화시킨 데서 이름이 붙여졌다.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녹차의 수 배에 달해 유럽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티퍼런스는 퍼플티의 생명력을 그대로 담아 마시는 차부터 피부에 바르는 스킨케어, 식물유래 향으로 향긋한 휴식을 전하는 바디케어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